By Woojin Kim in Game Industry — 2020년 2월 15일 강제노동의 동작원리 이 글을 통해 여러분들은 게임비즈니스에서 역사적으로 절대 실패한 적이 없는 프로젝트 관리기법을 적용해 팀원들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자발적으로 일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Office Life 악의 평범성 현대의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에서도 악의 평범성의 개념에 해당하는 사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멀리 있지 않으며 우리와 같은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Office Life 게임디자인 직군의 슬픈 점은 나머지 부서들과 목표가 다르다는데 있다 누군가는 이 배가 가라앉을 때 함께 수장될 운명입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상황에서 어떻게 배를 움직여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Season-2 CLOUD-6999 처리로 보는 잘못된 지라 사용 사례 CLOUD-6999를 추모하며 아틀라시안이 지라를 사용하는 방식을 살펴봅시다. 부디 그곳에서는 2레벨 서브도메인처럼 추한 모습을 벗어나기를 바랍니다.